자동/수동 배분, 이관, 회수 기능 제공으로 여러 상담사가 동시에 원활히 채팅상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입력하는 창으로, 이미지, 파일전송도 가능하며 개별 무응답 프로세스를 설정함으로 한 상담원이 여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상담 후 필요한 정보를 기록, 분류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상담정보, 필요시에는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상담 메인화면으로 상담 내용, 시간 등을 표시하며,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클릭만으로 확대, 회전도 가능합니다.
자주 답변하는 상담 내용을 미리 템플릿으로 만들어 두어 간단한 클릭만으로 바로 상담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여드립니다.
한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상담을 동시 진행함으로써 생산성과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게 가능합니다.
최대 동시 상담수 설정, 상담 진행중인 건 그룹핑, 상담 검색
고객과 채팅 상담중에 고객의 사정으로 더 이상 채팅이 진행되지 못 할 경우 시간 설정을 통하여 1차,2차 고객의 무응답 안내후 3차 안내 메세지에서 상담종료 안내 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상담 종료 절차를 통하여 민원방지 및 생산성 관리를 지원합니다.
무응담 사용여부, 무응답후 상담 종료 여부, 무응답 메세지 및 시간설정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의 사진 촬영 이미지 전송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제품 불량이나 파손과 같은 상황에서 사진촬영을 통하여 이미지 수신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VOC관리를 위한 고객 전송 이미지 수신 및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