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컨택센터

옴니채널 채팅상담

CNAI의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완벽한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CHive-CX 채팅상담 서비스
상담톡

자동/수동 배분, 이관, 회수 기능 제공으로 여러 상담사가 동시에 원활히 채팅상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화(고객대화/내부대화)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입력하는 창으로, 이미지, 파일전송도 가능하며 개별 무응답 프로세스를 설정함으로 한 상담원이 여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상담정보

상담 후 필요한 정보를 기록, 분류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상담정보, 필요시에는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채팅화면

상담 메인화면으로 상담 내용, 시간 등을 표시하며,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클릭만으로 확대, 회전도 가능합니다.

상담 스크립트

자주 답변하는 상담 내용을 미리 템플릿으로 만들어 두어 간단한 클릭만으로 바로 상담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여드립니다.

멀티 채팅

멀티채팅으로 1:N 상담이 가능!

한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상담을 동시 진행함으로써 생산성과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게 가능합니다.

최대 동시 상담수 설정, 상담 진행중인 건 그룹핑, 상담 검색

멀티채팅 진행중인 상담톡 고객목록
무응답 설정 사용으로 고객이 무응답시 5분경과 자동 안내 메세지
무응답 메시지/템플릿 자동메시지

편리한 상담을 위한 상담 자동화

고객과 채팅 상담중에 고객의 사정으로 더 이상 채팅이 진행되지 못 할 경우 시간 설정을 통하여 1차,2차 고객의 무응답 안내후 3차 안내 메세지에서 상담종료 안내 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상담 종료 절차를 통하여 민원방지 및 생산성 관리를 지원합니다.

무응담 사용여부, 무응답후 상담 종료 여부, 무응답 메세지 및 시간설정

이미지 수신 및 저장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만드는
이미지 수신 및 저장 기능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의 사진 촬영 이미지 전송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제품 불량이나 파손과 같은 상황에서 사진촬영을 통하여 이미지 수신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VOC관리를 위한 고객 전송 이미지 수신 및 저장

채팅화면 속 고객의 주문문의 중 고객이 보낸 햄버거 이미지
AI assist

더욱 UPGRADE챗봇

CHive-CX의 새로운 챗봇 하이비 캐릭터 CHive-CX 새로운 챗봇 채팅 UI, ver3 고객사에 맞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커스터마이징
1새로워진 챗봇 디자인
CHive-CX의 챗봇 '하이비(Hivee)'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모습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채팅을 상징하는 말풍선 모양과 CNAI 심볼인 벌집 모양에 영감을 받아 벌모양 말풍선으로 탄생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 활약하게 될 '하이비(Hivee)'를 기대해주세요!
2더욱 편리해진 UI
상담내용 전달 및 확인에 적합한 폰트, 사이즈 색상 등을 통하여 원활한 상담을 지원합니다.
상담시간, 이미지 전송, 상담알림과 부가기능을 통하여 편리한 상담기능 제공하고, 상담 내용을 저장 관리할 수 있는 CRM 기능 제공 가능합니다.
3내 브랜드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고객사 CI에 맞는 커스트마이징을 통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관리를 지원 및 제공하고, 서비스에 맞는 기능을 커스트마이징하여 고객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서비스

이런 기능들도 있어요!

금지어 관리/키워드 검출

      일부 욕설, 희롱 등을 하는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위한 금칙어를 관리함으로써 상담원 보호를 지원합니다.

여정 관리/티켓

      여러채널 중 하나인 채팅채널을 통하여 유입된 고객도 여정관리를 통하여 하나의 이슈사항처럼 관리하여 여러 상담원이 응대하여도 정확한 상담 제공 가능

채팅방 배분/이관(자동/수동)

      고객사 상황에 따른 상담 자동/수동 배분을 지원하여 고객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며 상담시간 관리 설정을 통하여 업무관리 및 업무시간 이후에 상담요청에 대해서도 익일 처리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이미지,첨부파일 전송

      상담시 필요한 상세한 정보 전달을 위하여 이미지 전송기능을 지원합니다.
      용량설정, 다운로드를 통한 별도 관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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