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현황

인입호 응대호 응대율 포기호 포기율 고객대기
34 33 97.06% 1 2.94% 0

상담원 근무현황

로그인 수신대기 통화중 후처리 발신 발신중 발신종료 기타업무 게시판 물류 교육 식사 휴식 유휴 합계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LOB 현황

1000~

No
팀명
상담원명
내선번호
상태
청취
결과시간
I/B
O/B시도
O/B통화
1 1팀 김상담 1000 로그인 02:13:22 인바운드
2 1팀 김상담 1001 로그인 02:13:22 인바운드
3 1팀 김상담 1002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
4 1팀 김상담 1003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
5 1팀 김상담 1004 후처리 02:13:22 인바운드
6 1팀 김상담 1005 후처리 02:13:22 인바운드
7 1팀 김상담 1006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
8 1팀 김상담 1007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
9 1팀 김상담 1008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
10 1팀 김상담 1009 통화중 02:13:22 인바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