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입호 | 응대호 | 응대율 | 포기호 | 포기율 | 고객대기 |
---|---|---|---|---|---|
34 | 33 | 97.06% | 1 | 2.94% | 0 |
로그인 | 수신대기 | 통화중 | 후처리 | 발신 | 발신중 | 발신종료 | 기타업무 | 게시판 | 물류 | 교육 | 식사 | 휴식 | 유휴 | 합계 |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No
|
팀명
|
상담원명
|
내선번호
|
상태
|
청취
|
결과시간
|
I/B
|
O/B시도
|
O/B통화
|
---|---|---|---|---|---|---|---|---|---|
1 | 1팀 | 김상담 | 1000 | 로그인 | 02:13:22 | 인바운드 | |||
2 | 1팀 | 김상담 | 1001 | 로그인 | 02:13:22 | 인바운드 | |||
3 | 1팀 | 김상담 | 1002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 |||
4 | 1팀 | 김상담 | 1003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 |||
5 | 1팀 | 김상담 | 1004 | 후처리 | 02:13:22 | 인바운드 | |||
6 | 1팀 | 김상담 | 1005 | 후처리 | 02:13:22 | 인바운드 | |||
7 | 1팀 | 김상담 | 1006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 |||
8 | 1팀 | 김상담 | 1007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 |||
9 | 1팀 | 김상담 | 1008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 |||
10 | 1팀 | 김상담 | 1009 | 통화중 | 02:13:22 | 인바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