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입호 | 응대호 | 응대율 | 포기호 | 포기율 | 대기호 |
---|---|---|---|---|---|
34 | 33 | 97.06% | 1 | 2.94% | 0 |
로그인 | 대기중 | 통화중 | 후처리 | 발신 | 발신중 | 기타업무 | 교육 | 식사 | 휴식 | 유휴 | 게시판 | 합계 |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No | 상담원명 | 현 상태 | 상태시간 | 총 통화시간 | 청취 / STT | ||||||||||||||||
---|---|---|---|---|---|---|---|---|---|---|---|---|---|---|---|---|---|---|---|---|---|
1 | 김상담09m | 기타업무 | 00:04:09 | ||||||||||||||||||
2 | 이상담14m | 발신 | 00:04:14 | ||||||||||||||||||
3 | 박상담06m | 통화중 | 00:11:25 | ||||||||||||||||||
|
|||||||||||||||||||||
4 | 한상담20m | 기타업무 | 00:04:07 | ||||||||||||||||||
5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6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7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8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9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0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1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2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3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4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5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No | 상담원명 | 현 상태 | 상태시간 | 총 통화시간 | 청취 / STT | ||||||||||||||||
---|---|---|---|---|---|---|---|---|---|---|---|---|---|---|---|---|---|---|---|---|---|
1 | 김상담09m | 기타업무 | 00:04:09 | ||||||||||||||||||
2 | 이상담14m | 발신 | 00:04:14 | ||||||||||||||||||
3 | 박상담06m | 통화중 | 00:11:25 | ||||||||||||||||||
|
|||||||||||||||||||||
4 | 한상담20m | 기타업무 | 00:04:07 | ||||||||||||||||||
5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6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7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8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9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0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1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2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
13 | 정상담22m | 기타업무 | 00:03:55 |
안녕하세요 KS몰 상담사 홍길동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저 문의가 있어서요
네 고객님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정보확인 먼저 진행하겠습니다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 뒤에 4자리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김XX이구요 1134요
네 고객님 소중한 정보확인 감사합니다
고객님 혹시 어제 주문하신 식품 배송건으로 전화주셨을까요?
아 네네 오늘 새벽에 배송이 안왔더라구요
네 고객님 버팔로윙과 생연어, 롤케이크 제품 맞으신가요?
네네 그거요 같이 주문한 다른건 왔는데 그 세개만 안왔어요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서울 일부지역 냉동물류 창고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새벽에 도착하지 못한 건에 대한 보상은 포인트로 자동 지급 되었구요
해당 제품은 내일 새벽에 배송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됩니다
아 오늘 밤에 지방에 내려가서 내일 새벽엔 집에 아무도 없는데요
혹시 주문취소 될까요
아 네 고객님 상품을 시간 내 배송 못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제품 주문취소 가능한데, 그럼 취소 도와드릴까요?
네네 취소해주세요
네 고객님 해당제품 주문취소 도와드렸습니다
아 네 고맙습니다
네 고객님 더 문의하실 사항은 없으신가요?
네네 없어요
네 알겠습니다 KS몰 상담사 홍길동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