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담 | 101건 |
비교일 대비 101건 + % |
---|
1인당 상담 | 5.9건 |
비교일 대비 5.9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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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콜당 상담시간 | 3분 50초 |
비교일 대비 3분 50초 + % |
---|
평균 상담품질 이행률 | 63.6% |
비교일 대비 63.6% + % |
---|
상담유형 TOP5
- 1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 이후고객 통화)
-
25건24.8%
- 2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 이후고객 통화)
-
22건21.8%
- 3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9건18.8%
- 4일반>일반>일반 타이어 펑크(&찢어짐)
-
18건17.8%
- 5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 공기압, 키아웃 등)
-
18건17.8%
토픽키워드 TOP10
1 | 무엇 | 94건 |
---|---|---|
2 | 차량 | 59건 |
3 | 전화 | 58건 |
4 | 반납 | 57건 |
5 | 진행 | 56건 |
6 | 쏘카 | 54건 |
7 | 가능 | 52건 |
8 | 부분 | 51건 |
9 | 시간 | 51건 |
10 | 정보 확인 감사 | 51건 |
급상승키워드 TOP10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상담품질 이행률
클레임콜 인입 및 상담유형 TOP5
총 상담건수 101건
일반상담 101건
클레임콜 0건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단일/복수 상담유형 인입현황
- 총 상담건수
- 1콜당 시간
총 상담건수 14,318건
단일상담 0건
복수상담 13,432건
미분류 상담건수 886건
상담유형 TOP10
- 1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2,608건19.4%
- 2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2,480건18.5%
- 3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2,429건18.1%
- 4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1,947건14.5%
- 5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
1,894건14.1%
- 6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1,808건13.5%
- 7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22건13.3%
- 8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
19건13.0%
- 9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
18건12.8%
- 10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8건12.3%
상담유형 목록
-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상담유형 | 유형별 상담건수 | 유형별 비율 | 1인 평균 상담건수 | 1콜 평균 상담시간 | 복수유형 | 중복상담 고객 | 추이 보기 | 원본 보기 |
---|---|---|---|---|---|---|---|---|
전체 | 13,432 | - | 168 | 3분 34초 | - | - | - | -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2,608 | 19.4% | 34 | 3분 41초 |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2,480 | 18.5% | 33 | 3분 47초 | 일반>일반>예약방법문의(&수기예약) |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2,429 | 18.1% | 34 | 3분 29초 |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 |||
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1,947 | 14.5% | 28 | 3분 16초 |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
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 1,894 | 14.1% | 26 | 3분 9초 |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1,808 | 13.5% | 24 | 4분 1초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1,791 | 13.3% | 25 | 3분 31초 |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 |||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 1,745 | 13.0% | 26 | 3분 39초 |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 |||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 1,713 | 12.8% | 25 | 3분 30초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657 | 12.3% | 24 | 3분 34초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1,530 | 11.4% | 22 | 3분 27초 |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 |||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 1,524 | 11.3% | 21 | 4분 11초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
일반>일반>문제어 불가(단말기 신호, 차량과의 거리 등) | 1,506 | 11.2% | 22 | 3분 2초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
일반>일반>차량 위생(악취,쓰레기,흡연 등) | 1,458 | 10.8% | 20 | 4분 10초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
일반>일반>반납지연문의(&페널티,이후고객 통화) | 1,274 | 9.5% | 18 | 3분 37초 |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총 결과 건수 2,608건
No | 업무군 | 팀 | 파트 | 상담사 | 콜타임 | 상담일시 | 상담시간 | 고객명 | 고객전화번호 | 고객번호 | 상품명 | IVR 상담유형 | TA 상담유형 | 상담사 상담유형 | 클레임콜 | 상담 의도 | 상세보기 | 녹취 청취 |
---|---|---|---|---|---|---|---|---|---|---|---|---|---|---|---|---|---|---|
1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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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2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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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3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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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4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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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5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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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6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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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7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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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 |||||
8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
N | |||||
9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
N | |||||
10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00:04:09 | APP_CUST_NM | CUSTOMER_N** | APP_CUST_NO |
|
|
N |
클레임콜 인입현황
총 상담건수 14,318건
일반상담 14,191건
클레임콜 127건
상담유형별 클레임콜 TOP10
- 1일반>일반>예약취소요청,취소수수료
-
80건63.0%
- 2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71건55.9%
- 3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24건18.9%
- 4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24건18.9%
- 5일반>일반>예약방법문의(&구거예약)
-
20건15.8%
- 6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13건10.2%
- 7일반>일반>결제금액 확인(&하이패스)
-
12건9.4%
- 8일반>일반>면허승인(재발급,취소,보류 등)
-
10건7.9%
- 9일반>일반>외관 파손(긁힘,찌그러짐,깨짐 등)
-
10건7.9%
- 10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 확인)
-
9건7.1%
클레임콜 목록
No | 고객명 | 고객전화번호 | 클레임콜 건수 | 총 상담건수 | 클레임콜 주요 상담유형 | 인텐트 | 클레임콜 상담이력 | 클레임콜 유입추이 | 원본 조회 |
---|---|---|---|---|---|---|---|---|---|
1 | APP_CUST_NM | CUSTOMER_N** | 127 | 14318 | 일반>일반>예약취소요청,취소수수료 | 예약취소 |
토픽 클라우드
No | 토픽 키워드 | 상담 건수 | 최다 상담유형 | 연관키워드 TOP3 | 키워드 추이 | 키워드 검색 |
---|---|---|---|---|---|---|
1 | 반납 | 42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
2 | 전화 | 37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
3 | 차량 | 31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
4 | 시간 | 28 | 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
5 | 연장 | 21 | 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이후고객통화) | |||
6 | 이용 | 19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
7 | 반납 | 18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
8 | 사진 | 17 |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
9 | 변경 | 16 |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
10 | 대기 | 16 |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관심 키워드 현황
등록 키워드 수 |
---|
0개 |
감지 키워드 수 |
---|
0개 |
감지 상담 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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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개 |
상담건수
상담건수2024-06-01 ~ 2024-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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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44건 |
최근 3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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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건 |
최근 9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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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건 |
최근 18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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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49건 |
- 조회기간
- 30일
- 90일
- 180일
- 선형
- 막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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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2,608건 |
---|---|---|
2 |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2,480건 |
3 |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2,429건 |
4 | 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1,947건 |
5 | 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
1,894건 |
6 |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1,808건 |
7 |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1,791건 |
8 |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
1,745건 |
9 |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
1,713건 |
10 |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657건 |
연관 키워드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 키워드
- 연관상담 건수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
연관 상담 원본
No | 업무군 | 팀 | 파트 | 상담사명 | 상담일시 | 상담시간 | 고객전화번호 | 상담내용 | 상품명 | 원문보기 |
---|---|---|---|---|---|---|---|---|---|---|
1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2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3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4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5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6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7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8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9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
10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2024-08-01 09:01:35 |
1분 36초 | CUSTOMER_N** |
|
undefined |
상담사 업무 현황
총 상담건수 | 14,217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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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 대상 건수 | 14,217건 |
평균 이행률 | 60.9% |
이행률 최고 상담사 | 김상담(74.5%) |
이행률 최저 상담사 | 이상담(28.6%) |
상담품질 이행률 추이
- 선형
- 막대형
상담사 목록
No | 상담사명 | 팀 | 파트 | 상담건수 | 체크대상 건수 | 평균 이행률 | 칭찬 | 불만 | 첫인사 | 경청 | 응대신속성 | 호응어(감사) | 호응어(공감) | 종료인사 | 추가문의 | 원본 조회 |
---|---|---|---|---|---|---|---|---|---|---|---|---|---|---|---|---|
1 | 김상담(sangdam.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7건 | 527건 | 62.2% | 262건 | 0건 | 97.5% | 33.8% | 55.4% | 99.2% | 99.6% | 49.7% | 0.2% | |
2 | 이상담(lees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0건 | 520건 | 68.2% | 205건 | 0건 | 97.5% | 46.4% | 50.4% | 96.3% | 99.2% | 87.4% | 0.0% | |
3 | 한상담(haaan@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8건 | 478건 | 59.9% | 230건 | 0건 | 95.7% | 42.9% | 50.6% | 95.2% | 98.1% | 35.8% | 0.2% | |
4 | 강상담(gangg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5건 | 475건 | 70.1% | 237건 | 0건 | 97.0% | 54.5% | 75.8% | 93.7% | 99.2% | 68.2% | 2.1% | |
5 |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9건 | 459건 | 60.1% | 211건 | 0건 | 98.3% | 52.3% | 66.5% | 95.9% | 98.9% | 9.2% | 0.0% | |
6 | 진상담(jineee.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6건 | 456건 | 69.7% | 210건 | 0건 | 95.2% | 63.6% | 58.8% | 98.9% | 99.6% | 72.2% | 0.0% | |
7 | 김상담(sangdam.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7건 | 527건 | 62.2% | 262건 | 0건 | 97.5% | 33.8% | 55.4% | 99.2% | 99.6% | 49.7% | 0.2% | |
8 | 이상담(lees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0건 | 520건 | 68.2% | 205건 | 0건 | 97.5% | 46.4% | 50.4% | 96.3% | 99.2% | 87.4% | 0.0% | |
9 | 한상담(haaan@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8건 | 478건 | 59.9% | 230건 | 0건 | 95.7% | 42.9% | 50.6% | 95.2% | 98.1% | 35.8% | 0.2% | |
10 | 강상담(gangg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5건 | 475건 | 70.1% | 237건 | 0건 | 97.0% | 54.5% | 75.8% | 93.7% | 99.2% | 68.2% | 2.1% | |
11 |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9건 | 459건 | 60.1% | 211건 | 0건 | 98.3% | 52.3% | 66.5% | 95.9% | 98.9% | 9.2% | 0.0% | |
12 | 진상담(jineee.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6건 | 456건 | 69.7% | 210건 | 0건 | 95.2% | 63.6% | 58.8% | 98.9% | 99.6% | 72.2% | 0.0% | |
13 | 김상담(sangdam.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7건 | 527건 | 62.2% | 262건 | 0건 | 97.5% | 33.8% | 55.4% | 99.2% | 99.6% | 49.7% | 0.2% | |
14 | 이상담(lees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0건 | 520건 | 68.2% | 205건 | 0건 | 97.5% | 46.4% | 50.4% | 96.3% | 99.2% | 87.4% | 0.0% | |
15 | 한상담(haaan@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8건 | 478건 | 59.9% | 230건 | 0건 | 95.7% | 42.9% | 50.6% | 95.2% | 98.1% | 35.8% | 0.2% | |
16 | 강상담(gangg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75건 | 475건 | 70.1% | 237건 | 0건 | 97.0% | 54.5% | 75.8% | 93.7% | 99.2% | 68.2% | 2.1% | |
17 |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9건 | 459건 | 60.1% | 211건 | 0건 | 98.3% | 52.3% | 66.5% | 95.9% | 98.9% | 9.2% | 0.0% | |
18 | 진상담(jineee.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456건 | 456건 | 69.7% | 210건 | 0건 | 95.2% | 63.6% | 58.8% | 98.9% | 99.6% | 72.2% | 0.0% | |
19 | 김상담(sangdam.kim@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7건 | 527건 | 62.2% | 262건 | 0건 | 97.5% | 33.8% | 55.4% | 99.2% | 99.6% | 49.7% | 0.2% | |
20 | 이상담(leesang@email.com)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520건 | 520건 | 68.2% | 205건 | 0건 | 97.5% | 46.4% | 50.4% | 96.3% | 99.2% | 87.4% | 0.0% |
총 결과 건수 14,217건
No | 업무군 | 팀 | 파트 | 상담사 | 콜타임 | 상담일시 | 상담시간 | 고객명 | 고객전화번호 | 고객번호 | 상품명 | IVR 상담유형 | TA 상담유형 | 상담사 상담유형 | 클레임콜 | 상담 의도 | 상세보기 | 녹취 청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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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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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검색
상담사 | 콜타입 | TA상담유형 | 상담의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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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명 | IVR메뉴전체 업무군 | 상담사 상담유형 | |
상품명상품명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
클레임콜 | ||
총 결과 건수 14,217건
No | 업무군 | 팀 | 파트 | 상담사 | 콜타임 | 상담일시 | 상담시간 | 고객명 | 고객전화번호 | 고객번호 | 상품명 | IVR 상담유형 | TA 상담유형 | 상담사 상담유형 | 클레임콜 | 상담 의도 | 상세보기 | 녹취 청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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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상담센터 | 고객지원팀 | 고객상담 | 김상담 | 1 | 2024.08.01 08:4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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