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담 101건 비교일 대비
101건 + %
1인당 상담 5.9건 비교일 대비
5.9건 + %
1콜당 상담시간 3분 50초 비교일 대비
3분 50초 + %
평균 상담품질 이행률 63.6% 비교일 대비
63.6% + %

상담유형 TOP5

  • 1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 이후고객 통화)
  • 25건24.8%
  • 2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 이후고객 통화)
  • 22건21.8%
  • 3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9건18.8%
  • 4일반>일반>일반 타이어 펑크(&찢어짐)
  • 18건17.8%
  • 5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 공기압, 키아웃 등)
  • 18건17.8%

토픽키워드 TOP10

1 무엇 94건
2 차량 59건
3 전화 58건
4 반납 57건
5 진행 56건
6 쏘카 54건
7 가능 52건
8 부분 51건
9 시간 51건
10 정보 확인 감사 51건

급상승키워드 TOP10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상담품질 이행률

상담품질 체크대상 건수 101건
평균 상담품질 이행률 63.6%
상담사 최고 이행률 81%

클레임콜 인입 및 상담유형 TOP5

총 상담건수 101건

일반상담 101건

클레임콜 0건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기간 :

단일/복수 상담유형 인입현황

  • 총 상담건수
  • 1콜당 시간

총 상담건수 14,318건

단일상담 0건

복수상담 13,432건

미분류 상담건수 886건

상담유형 TOP10

  • 1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2,608건19.4%
  • 2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2,480건18.5%
  • 3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 2,429건18.1%
  • 4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1,947건14.5%
  • 5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 1,894건14.1%
  • 6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1,808건13.5%
  • 7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22건13.3%
  • 8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 19건13.0%
  • 9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 18건12.8%
  • 10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18건12.3%

상담유형 목록

  •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상담유형 유형별 상담건수 유형별 비율 1인 평균 상담건수 1콜 평균 상담시간 복수유형 중복상담 고객 추이 보기 원본 보기
전체 13,432 - 168 3분 34초 - - -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2,608 19.4% 34 3분 41초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2,480 18.5% 33 3분 47초 일반>일반>예약방법문의(&수기예약)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2,429 18.1% 34 3분 29초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1,947 14.5% 28 3분 16초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1,894 14.1% 26 3분 9초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1,808 13.5% 24 4분 1초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1,791 13.3% 25 3분 31초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1,745 13.0% 26 3분 39초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1,713 12.8% 25 3분 30초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1,657 12.3% 24 3분 34초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1,530 11.4% 22 3분 27초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일반>일반>차량 소음,떨림(&핸들) 1,524 11.3% 21 4분 11초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일반>일반>문제어 불가(단말기 신호, 차량과의 거리 등) 1,506 11.2% 22 3분 2초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일반>일반>차량 위생(악취,쓰레기,흡연 등) 1,458 10.8% 20 4분 10초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일반>일반>반납지연문의(&페널티,이후고객 통화) 1,274 9.5% 18 3분 37초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총 결과 건수 2,608건

No 업무군 파트 상담사 콜타임 상담일시 상담시간 고객명 고객전화번호 고객번호 상품명 IVR 상담유형 TA 상담유형 상담사 상담유형 클레임콜 상담 의도 상세보기 녹취 청취
1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2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3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4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5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6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7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8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9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10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4:09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 일반>일반>차량소음,떨림(&핸들)
  • 일반>일반>차량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N
기간 :

클레임콜 인입현황

총 상담건수 14,318건

일반상담 14,191건

클레임콜 127

상담유형별 클레임콜 TOP10

  • 1일반>일반>예약취소요청,취소수수료
  • 80건63.0%
  • 2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 71건55.9%
  • 3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 24건18.9%
  • 4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 24건18.9%
  • 5일반>일반>예약방법문의(&구거예약)
  • 20건15.8%
  • 6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 13건10.2%
  • 7일반>일반>결제금액 확인(&하이패스)
  • 12건9.4%
  • 8일반>일반>면허승인(재발급,취소,보류 등)
  • 10건7.9%
  • 9일반>일반>외관 파손(긁힘,찌그러짐,깨짐 등)
  • 10건7.9%
  • 10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 확인)
  • 9건7.1%

클레임콜 목록

No 고객명 고객전화번호 클레임콜 건수 총 상담건수 클레임콜 주요 상담유형 인텐트 클레임콜 상담이력 클레임콜 유입추이 원본 조회
1 APP_CUST_NM CUSTOMER_N** 127 14318 일반>일반>예약취소요청,취소수수료 예약취소
기간 :

토픽 클라우드

No 토픽 키워드 상담 건수 최다 상담유형 연관키워드 TOP3 키워드 추이 키워드 검색
1 반납 42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2 전화 37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3 차량 31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4 시간 28 일반>일반>앞당기기,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5 연장 21 일반>일반>반납지연 문의(&패널티,이후고객통화)
6 이용 19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7 반납 18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8 사진 17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 방전,공기압,키아웃 등)
9 변경 16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10 대기 16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기간 :

관심 키워드 현황

등록 키워드 수
0개
감지 키워드 수
0개
감지 상담 건수
0개

상담건수

상담건수2024-06-01 ~ 2024-08-01
4,444건
최근 30일
0건
최근 90일
0건
최근 180일
5,549건
  • 조회기간
  • 30일
  • 90일
  • 180일
  • 선형
  • 막대형

연관 상품 TOP10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연관 상담유형 TOP10

1
일반>일반>차량기능,사용방법 문의(카시트,옵션 등)
2,608건
2
일반>일반>고객 예약정보 확인(&차량정보,점검/세차이력)
2,480건
3
일반>일반>반납방법문의(&반납상태확인)
2,429건
4
일반>일반>쏘카존 이용문의(&위치,출입/입차 방법)
1,947건
5
일반>일반>이동주차(&주차민원,제보)
1,894건
6
일반>일반>차량 경고등(&배터리방전,공기압,키아웃 등)
1,808건
7
일반>일반>쏘카존 내 차량위치
1,791건
8
일반>일반>단순 반납요청
1,745건
9
일반>일반>만차 문의(&다른장소 반납,반납지 변경)
1,713건
10
일반>일반>앞당기기, 반납연장(&연장요금/결제/취소)
1,657건

연관 키워드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 키워드
  • 연관상담 건수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연관 상담 원본

No 업무군 파트 상담사명 상담일시 상담시간 고객전화번호 상담내용 상품명 원문보기
1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네 고객님
  • [고객]반납시간 연장을 했는데요
  • [상담사]
undefined
2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
  • [상담사]아 고객님 반납지는 코레일주차장이 편하신거 맞으시죠
  • [고객]네 거기로 반납할게요
undefined
3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네 고객님
  • [고객]반납시간 연장을 했는데요
  • [상담사]
undefined
4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
  • [상담사]아 고객님 반납지는 코레일주차장이 편하신거 맞으시죠
  • [고객]네 거기로 반납할게요
undefined
5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네 고객님
  • [고객]반납시간 연장을 했는데요
  • [상담사]
undefined
6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
  • [상담사]아 고객님 반납지는 코레일주차장이 편하신거 맞으시죠
  • [고객]네 거기로 반납할게요
undefined
7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네 고객님
  • [고객]반납시간 연장을 했는데요
  • [상담사]
undefined
8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
  • [상담사]아 고객님 반납지는 코레일주차장이 편하신거 맞으시죠
  • [고객]네 거기로 반납할게요
undefined
9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네 고객님
  • [고객]반납시간 연장을 했는데요
  • [상담사]
undefined
10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2024-08-01
09:01:35
1분 36초 CUSTOMER_N**
  • [상담사]
  • [상담사]아 고객님 반납지는 코레일주차장이 편하신거 맞으시죠
  • [고객]네 거기로 반납할게요
undefined
1 2 3 4 5 445
기간 :

상담사 업무 현황

총 상담건수 14,217건
체크 대상 건수 14,217건
평균 이행률 60.9%
이행률 최고 상담사 김상담(74.5%)
이행률 최저 상담사 이상담(28.6%)

상담품질 이행률 추이

  • 선형
  • 막대형

상담사 목록

% 미만
No 상담사명 파트 상담건수 체크대상 건수 평균 이행률 칭찬 불만 첫인사 경청 응대신속성 호응어(감사) 호응어(공감) 종료인사 추가문의 원본 조회
1 김상담(sangdam.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7건 527건 62.2% 262건 0건 97.5% 33.8% 55.4% 99.2% 99.6% 49.7% 0.2%
2 이상담(lees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0건 520건 68.2% 205건 0건 97.5% 46.4% 50.4% 96.3% 99.2% 87.4% 0.0%
3 한상담(haaan@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8건 478건 59.9% 230건 0건 95.7% 42.9% 50.6% 95.2% 98.1% 35.8% 0.2%
4 강상담(gangg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5건 475건 70.1% 237건 0건 97.0% 54.5% 75.8% 93.7% 99.2% 68.2% 2.1%
5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9건 459건 60.1% 211건 0건 98.3% 52.3% 66.5% 95.9% 98.9% 9.2% 0.0%
6 진상담(jineee.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6건 456건 69.7% 210건 0건 95.2% 63.6% 58.8% 98.9% 99.6% 72.2% 0.0%
7 김상담(sangdam.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7건 527건 62.2% 262건 0건 97.5% 33.8% 55.4% 99.2% 99.6% 49.7% 0.2%
8 이상담(lees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0건 520건 68.2% 205건 0건 97.5% 46.4% 50.4% 96.3% 99.2% 87.4% 0.0%
9 한상담(haaan@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8건 478건 59.9% 230건 0건 95.7% 42.9% 50.6% 95.2% 98.1% 35.8% 0.2%
10 강상담(gangg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5건 475건 70.1% 237건 0건 97.0% 54.5% 75.8% 93.7% 99.2% 68.2% 2.1%
11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9건 459건 60.1% 211건 0건 98.3% 52.3% 66.5% 95.9% 98.9% 9.2% 0.0%
12 진상담(jineee.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6건 456건 69.7% 210건 0건 95.2% 63.6% 58.8% 98.9% 99.6% 72.2% 0.0%
13 김상담(sangdam.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7건 527건 62.2% 262건 0건 97.5% 33.8% 55.4% 99.2% 99.6% 49.7% 0.2%
14 이상담(lees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0건 520건 68.2% 205건 0건 97.5% 46.4% 50.4% 96.3% 99.2% 87.4% 0.0%
15 한상담(haaan@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8건 478건 59.9% 230건 0건 95.7% 42.9% 50.6% 95.2% 98.1% 35.8% 0.2%
16 강상담(gangg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75건 475건 70.1% 237건 0건 97.0% 54.5% 75.8% 93.7% 99.2% 68.2% 2.1%
17 박상담(parksangda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9건 459건 60.1% 211건 0건 98.3% 52.3% 66.5% 95.9% 98.9% 9.2% 0.0%
18 진상담(jineee.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456건 456건 69.7% 210건 0건 95.2% 63.6% 58.8% 98.9% 99.6% 72.2% 0.0%
19 김상담(sangdam.kim@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7건 527건 62.2% 262건 0건 97.5% 33.8% 55.4% 99.2% 99.6% 49.7% 0.2%
20 이상담(leesang@email.com)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520건 520건 68.2% 205건 0건 97.5% 46.4% 50.4% 96.3% 99.2% 87.4% 0.0%

총 결과 건수 14,217건

No 업무군 파트 상담사 콜타임 상담일시 상담시간 고객명 고객전화번호 고객번호 상품명 IVR 상담유형 TA 상담유형 상담사 상담유형 클레임콜 상담 의도 상세보기 녹취 청취
1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2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3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4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5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6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7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8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9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10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상세검색

상담사 콜타입 TA상담유형 상담의도
상품명 IVR메뉴전체 업무군 상담사 상담유형

상품명

상품명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클레임콜

총 결과 건수 14,217건

No 업무군 파트 상담사 콜타임 상담일시 상담시간 고객명 고객전화번호 고객번호 상품명 IVR 상담유형 TA 상담유형 상담사 상담유형 클레임콜 상담 의도 상세보기 녹취 청취
1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2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3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4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5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6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7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8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9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
10 상담센터 고객지원팀 고객상담 김상담 1 2024.08.01
08:47:23
00:02:21 APP_CUST_NM CUSTOMER_N** APP_CUST_NO
  • 일반>일반>반납방법 문의(&반납상태확인)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 일반>일반>단순반납요청
  • 일반>일반>반납불가(&조건 미충족)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