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코로나19 관련 일부 해외 배송 접수 불가 안내 (10/15 업데이트)

2020.04.28

  • FAQ
  • 나의 문의

자주 묻는 질문

  • 따로 주문한 상품의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예약판매한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 (대한민국) 상품 수령 후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배송 받았어요.
  • 결제 후 상품을 취소 하고 싶어요.
  • 상품이 품절됐는데, 언제 재입고되나요?
  • 따로 주문한 상품의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예약판매한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 (대한민국) 상품 수령 후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나의 문의

  •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배송 받았어요.
  • 결제 후 상품을 취소 하고 싶어요.
  • 상품이 품절됐는데, 언제 재입고되나요?
  • 따로 주문한 상품의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예약판매한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배송개별/묶음배송

  • 따로 주문한 상품의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담아 모두 함께 결제해주셔야만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다른 각각의 경우는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

    배송시작일이 다른 상품의 경우, 함께 결제가 불가능 하니 결제에 참고 바랍니다.


    주문 후에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취소 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 재주문을 부탁 드립니다.

    단, ‘출고준비중' 제품 상태의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아직 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