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직원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2025년 04월 19일 해커에 의한 인사관리시스템 내 악성코드가 삽입되어 유출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유출된 정확한 일시와 방법은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며, 확인되면 추가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유출된 개인정보 항목은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하기]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항목 조회]
3유출 사실을 인지한 후 해당 시스템은 즉시 분리하였으며, 해커가 접속한 해당 IP와 우회 접속한 IP를 차단하고, 추가적인 시스템 취약점 점검과 보완 조치를 하였습니다. 더불어 침입방지시스템을 추가 도입하여 24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4이번 사고로 인해 유출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명의도용, 보이스피싱, 파밍 등 2차 피해의 우려가 있으므로 혹시 모를 피해를 막기 위하여 직원 여러분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개인정보 악용으로 의심되는 전화, 메일 등을 받으시거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피해 등 접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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